FAQ

FAQ

바이오티 스틱형의 모든 제품에는 뷰티올리고(고순도 갈락토올리고당하루분량(2,000mg)이 들어있습니다.

뷰티올리고는 장속 유산균의 먹이가 되며뷰티올리고를 먹은 유산균들은 활동이 증대될 뿐 아니라 콜라겐의 분해를 일으키는 물질의 활동을 방해하는 역할을 합니다.

뷰티GOS는 뷰티올리고 이외 특별한 기능을 하는 성분이 들어가지 않았으며 뷰티GOS콜라겐은 콜라겐의 분해방지와 더불어 이미 손실된 콜라겐을 채울 수 있도록 500da의 저분자피쉬콜라겐과 콜라겐 합성에 필수적인 비타민C를 하루분량만큼 배합하였습니다.

유산균 활동증대와 더불어 콜라겐 분해를 막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면 뷰티GOS를 유산균 활동증대와 더불어 콜라겐 분해 그리고 추가 보충까지 생각하신다면 뷰티GOS콜라겐을 추천드립니다.

바이오티의 모든 제품에는 하루분의 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있습니다.

때문에 드실 분의 성향에 맞는 제품 한가지를 선택하셔서 해당 제품의 하루 섭취량을 확인하고 드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 바이오티 음료형 = 하루 1병
  • 바이오티 뷰티GOS = 하루 1포
  • 바이오티 뷰티GOS콜라겐 = 하루 2포

바이오티는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의 먹이) 입니다.

바이오티만으로도 유산균활동을 원할하게 하는 기능을 하지만, 유산균과 함께 드시면 신바이오틱스(유산균+프리바이오틱스 함께 섭취하였을 시 시너지 효과)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단 시중에 유통되는 유산균 제품중에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경우가 있으므로 섭취하시는 제품의 프리바이오틱스 함유량을 확인하시어 과다 섭취되지 않도록 확인 후 섭취해 주세요.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프리바이오틱스는 프락토올리고당(FOS)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이오티는 갈락토올리고당(GO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락토올리고당은 설탕 또는 치커리에서 추출된 성분이며,갈락토올리고당은 유당(동물의 젖)에서 추출된 성분입니다.

갈락토올리고당은 프락토올리고당에 비해 고열과 산에 강하여 성분이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하며 동물에 젖에서 추출하기 때문에 모유올리고당 성분이 들어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갈락토올리고당은 모유의 유익성을 재현하기 위해 주로 사용되며, 분유, 이유식, 두유의 부 원료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식후, 식전 아무 때나 기호에 따라 물 없이도 또는 물과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바이오티의 모든 제품에는 갈락토올리고당 하루 섭취량이 들어있습니다.

만약 뷰티GOS와 뷰티GOS콜라겐을 같이 섭취할 경우 갈락토올리고당을 과다하게 섭취하게 되어 체질에 따라 배탈 등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타입의 제품을 선택하여 섭취하여 주시길 권장합니다.

본 제품은 성인 1일 섭취를 기준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영아는 섭취를 권장하지 않으며, 12세 미만 아이의 경우 하루 섭취량의 반에 한해서만 섭취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소아기 구분

  • 영아기(생후 1년까지)
  • 유아기(생후 1년 ~ 5년)
  • 학동기(6년 11년)

섭취 가능합니다.

제품 뒷면에 안내된 함유성분을 통해 본인과 맞지 않는 성분이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지병이나 특정 알레르기가 있으시다면 의사와 상담 후 섭취하시길 권장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