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
바이오티
바이오티는 프리바이오틱스를
식품에 활용한 마이크로바이옴 브랜드입니다.
건강한 장을 위해 꼭 필요한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와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에서 고안된 이름입니다.
바이오티는 마이크로바이옴 공학을 식품에 활용하여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이오티는 프리바이오틱스를 식품에 활용한 마이크로바이옴 브랜드입니다.
건강한 장을 위해 꼭 필요한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와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에서 고안된 이름입니다.
바이오티는 마이크로바이옴 공학을 식품에 활용하여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02
모구모구
모구모구는 ‘우물우물,냠냠’이라는 뜻의 의성어로서
말랑말랑하고 쫄깃쫄깃한 젤리 음료 브랜드입니다.
음료안에 들어있는 코코넛젤리(나타데코코)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으로 국적불문,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음료로서
연간 150,000,000병, 매 초당 4 병 이상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코코넛 주스입니다.
모구모구는 ‘우물우물,냠냠’이라는 뜻의 의성어로서 말랑말랑하고 쫄깃쫄깃한 젤리 음료 브랜드입니다.
음료안에 들어있는 코코넛젤리(나타데코코)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으로 국적불문,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음료로서 연간 150,000,000병, 매 초당 4 병 이상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코코넛 주스입니다.

Y-2020
㈜맛있는 건강 인수
Y-2020
Y-2019
㈜네오크레마와 합병
Y-2019
Y-2012
(주)위스트 법인 전환
Y-2012
Y-2003
위스트 설립
Y-2003
